시장의 혁명 여성마케터가 시대를 연다 : Consumer-in형의 브랜드 전략
著者
書誌事項
시장의 혁명 여성마케터가 시대를 연다 : Consumer-in형의 브랜드 전략
현학사, 2003.2
- タイトル読み
-
시장 의 혁명 여성 마케터 가 시대 를 연다 : Consumer-in형 의 브랜드 전략
大学図書館所蔵 全1件
  青森
  岩手
  宮城
  秋田
  山形
  福島
  茨城
  栃木
  群馬
  埼玉
  千葉
  東京
  神奈川
  新潟
  富山
  石川
  福井
  山梨
  長野
  岐阜
  静岡
  愛知
  三重
  滋賀
  京都
  大阪
  兵庫
  奈良
  和歌山
  鳥取
  島根
  岡山
  広島
  山口
  徳島
  香川
  愛媛
  高知
  福岡
  佐賀
  長崎
  熊本
  大分
  宮崎
  鹿児島
  沖縄
  韓国
  中国
  タイ
  イギリス
  ドイツ
  スイス
  フランス
  ベルギー
  オランダ
  スウェーデン
  ノルウェー
  アメリ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