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산업의 감정노동 연구 : 판매원과 전화상담원을 중심으로
著者
書誌事項
서비스산업의 감정노동 연구 : 판매원과 전화상담원을 중심으로
한국노동연구원, 2012.12
- タイトル別名
-
サービス産業の感情労働研究 : 販売員と電話相談員を中心として
- タイトル読み
-
서비스 산업 의 감정 노동 연구 : 판매원 과 전화 상담원 을 중심 으로
大学図書館所蔵 全1件
  青森
  岩手
  宮城
  秋田
  山形
  福島
  茨城
  栃木
  群馬
  埼玉
  千葉
  東京
  神奈川
  新潟
  富山
  石川
  福井
  山梨
  長野
  岐阜
  静岡
  愛知
  三重
  滋賀
  京都
  大阪
  兵庫
  奈良
  和歌山
  鳥取
  島根
  岡山
  広島
  山口
  徳島
  香川
  愛媛
  高知
  福岡
  佐賀
  長崎
  熊本
  大分
  宮崎
  鹿児島
  沖縄
  韓国
  中国
  タイ
  イギリス
  ドイツ
  スイス
  フランス
  ベルギー
  オランダ
  スウェーデン
  ノルウェー
  アメリカ
注記
참고문헌: p320-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