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시대의 미디어 백가쟁명 : 한국 미디어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세 가지 코드 : 멀티, 번들링, 온 디맨드
著者
書誌事項
OTT 시대의 미디어 백가쟁명 : 한국 미디어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세 가지 코드 : 멀티, 번들링, 온 디맨드
(한울아카데미, 2427)
한울엠플러스, 2023.3
- : 양장
- タイトル別名
-
Competitive dynamics in Korean pay tv & media markets
OTT時代のメディア百家争鳴 : 韓国メディア市場を理解するための3つのコード : マルチ、バンドリング、オンデマンド
- タイトル読み
-
OTT 시대 의 미디어 백가 쟁명 : 한국 미디어 시장 을 이해하기 위한 세 가지 코드 : 멀티, 번들링, 온 디맨드
大学図書館所蔵 全1件
  青森
  岩手
  宮城
  秋田
  山形
  福島
  茨城
  栃木
  群馬
  埼玉
  千葉
  東京
  神奈川
  新潟
  富山
  石川
  福井
  山梨
  長野
  岐阜
  静岡
  愛知
  三重
  滋賀
  京都
  大阪
  兵庫
  奈良
  和歌山
  鳥取
  島根
  岡山
  広島
  山口
  徳島
  香川
  愛媛
  高知
  福岡
  佐賀
  長崎
  熊本
  大分
  宮崎
  鹿児島
  沖縄
  韓国
  中国
  タイ
  イギリス
  ドイツ
  スイス
  フランス
  ベルギー
  オランダ
  スウェーデン
  ノルウェー
  アメリカ
注記
出版者は奥付による
標題紙、表紙、背表紙の出版者表記: 한울아카데미
참고문헌: p321-326